연평해전 다운로드

제 2 연평의 전투 (한국어: 제 2 연평해전, Je I (2) 연평전)은 2002에 있는 노란 해에 있는 연평섬 근처의 분쟁 해상 경계를 따라 북한과 한국의 순찰 보트 사이의 바다에서 대결 이었다. 이것은 1999에 있는 유사한 대치를 따 랐 다. 두 북한 순찰 보트는 경쟁 국경을 넘어 두 한국 chamsuri-클래스 순찰 보트를 종사. 북한 주민들은 남한 지원군이 도착 하기 전에 철수 했다. 다행히 한 번 이명박 대통령은 사무실에 선임 되었다 그는 고 인 선원의 계열에 대하여 투입 된 침범을 끝나고 제대로 서쪽 바다 건 함 전투에서 노 병을 기리는의 정책을 시작 했다. 사실 chamsuri 357의 복제는 이제 어린이 들이 서 해 해군 전투에 대해 배우고 방문 용산 전쟁 기념관에 앉는 다. 2010 년, 북한은 다시 연평의 중심을 향해 돌았다. 포병 사격을 가진이 시간. 이후 국가가 그것을 위해 목숨을 희생 젊은 병사 들에 게 부적 절 한 존경을 지불 하는 것 같았다 김 지난해까지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놓친 그녀가 한국으로 돌아오지 않을 것 이라고 했다. 이제 그녀는 그녀의 마음이 바뀌었고, 이명박 대통령의 과도기 팀과 국방부가 당선 된 보고서로 인해 서 해 전투의 희생자 들에 게 기념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기로 결정 했다.

[조선 일보] 두 번째 연평의 전투는 전혀 다르지 않았다. 대한민국의 패배-월드컵 기간 중에는 더 강한 한국이 있던 세상을 보여줄 것 이다. 그것은 그들이 세계 기타 지역 이라면 북한 관리가 적어도 그것이 어떻게 볼 것인지 이다. 노 대통령은 살해 된 선원 들의 기념 행사에 참석 하지 않았고, 이후 몇 년 동안 기념 예배는 한국 해군 및 주한 미군 지도자에 의해 크게 참석 했다. 이 용감한 선원에 게 명예를 주기 위하여 실패 남한 집권당은 햇빛 정책의 실패의 단지 더 보기 이었다. 남한 정부는 북한에 다량 원조를 주고 남한 선원, 사격 전술 상 탄도 미사일을 죽이고, 다른 도발의 주인의 사이에서 핵무기를 시험 한다. 아마도 북한의 완화에 대 한 최악의 예는 남한 정치가가 북한 특공 대와 대리인에 의해 지난 몇 년 동안 납치 된 한국 시민의 수백의 처지를 무시 하는 방법 이다. 납북자 중 한 한국의 아내가 북한의 노예 화에서 그녀의 남편을 무료로 자신의 개인적인 구조 작업을 탑재 하는 동안 남한 정부가 그녀를 돕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. 그래서 제 2 회 연평은 북한의 유화의 긴 한 줄에 있는 많은 사건 중 하나일 뿐 이었다. 이어지는 몇 년 동안 한국 정부는 좌익 노무현 대통령 아래에서 북한에 10억 달러 이상의 기록을 보낼 것이 고,이는 한미 동맹 자금 지원을 위해 지불 하는 이상입니다. 북한은 연평을 포함 한 남부 지역에 거주 하는 5 개의 섬이 그것의 영해 안에 있는 훨씬 멀리 남쪽으로 선을 인식 한다.

그 때 북한의 우주선이 tunsanhad 약 450 미터 거리에 있는 한국 chamsuri 357에 심각한 손상을 초래 하는 85mm 총을 가진 불을 열고 시작 됩니다. 이 초기 공격은 chamsuri 357에 5 선원 중 위 윤 용인-하를 포함 하도록 사망 했다. 무거운 손상에도 불구 하 고 chamsuri 357의 승무원 들이 다시 발사 chamsuri 358 뿐만 아니라 두 북한의 선박에 불을 열기 시작 했다. 추가적인 한국 해군 배가 공격에 응답 하기 시작 함에 따라 북한 배송은 NLL을 가로질러 퇴각 하 여 무 겁 게 불타는 모습을 보였다. 전투는 11:00 이전에 끝났다. NLL이 충돌을 점점 커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북한의 배를 쫓 지 않기로 결심 했 어. 충돌은 결국 18 더 부상으로 6 한국 선원의 목숨을 원가계산 결국.